본문 바로가기
이것저것

손연재 체조선수 열애, 나이, 남자친구는 누구?

by ★★♥ 2022. 4. 7.
반응형

 

손연재열애

 

1. 손연재 프로필

 

생년월일 : 1994년 5월 28일 (만 27세)

키, 혈액형 : 165cm, AB형

종목 : 리듬체조

가족 : 부모님

 

손연재는 대한민국의 前리듬체조 선수이며, 2012년 영국 런던올림픽 개인종합 5위, 2016년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개인종합 4위를 기록했습니다.

 

손연재열애손연재열애
손연재열애손연재열애

 

2. 손연재 비연예인 남자 친구와 열애 중

 

한국 리듬체조의 역사를 새로 쓴 손연재가 현재 비연예인 남자 친구와 열애중이라는 기사가 오늘 보도되었습니다.

 

http://www.segye.com/newsView/20220407504034?OutUrl=daum 

 

손연재, 비연예인 남성과 ‘핑크빛 열애’

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손연재(사진·28)가 비연예인 남성과 핑크빛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. 손연재 측 관계자는 7일 “현재 손연재가 열애 중인 것이 맞다”라며 “상대는 비연예인으로 올

segye.com

 

 

3. 손연재 남자친구 나이

 

손연재와 열애 중인 남성은 손연재보다는 연상으로 이들은 최근에 진지한 만남을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.

한 측근에 따르면 두 사람은 관심사가 비슷해서 빠르게 친해졌다고 합니다.

손연재는 지난 2010년 중국 광저우 아시안게임에서 국내 선수 중 최초로 개인종합 동메달을 목에 걸었고, 2년 뒤 열린 2012년 영국 런던올림픽에서 결선 진출에 성공해 개인종합 5위를 기록했습니다.

 

손연재열애손연재열애

 

그리고 또 2년 뒤인 2014년 인천 아시안게임에서는 한국 선수 최초로 개인종합 금메달을 따내는 등 리듬체조에서는 최고의 선수입니다. 

 

마지막 올림픽이었던 2016년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에서 개인종합 4위로 최고의 성적을 낸 손연재는 다음 해 선수생활을 공식 은퇴합니다.

 

손연재열애손연재열애

 

그 후 손연재는 2019년 3월에 리듬체조 스튜디오를 오픈해 지도자로 변신한 후 현재 리듬체조 대중화와 후배 양성에 앞장서고 있습니다.

 

손연재는 많은 방송에 출연하면서 대중에게 가장 친근한 스포츠 스타 중에 한 명입니다. 예전에 한 인터뷰를 통해 이상형은 "함께 있을 때 꾸밈없고 편안한 사람. 문화적인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사람."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. 

 

손연재열애손연재열애손연재열애

 

아무래도 비연예인이기 때문에 현재 열애 중인 남자 친구에 대해서는 밝혀지지 않았는대요. 따뜻한 봄에 날아온 아름다운 연애 소식에 많은 팬들이 축하를 보내주고 있습니다.

 

두 분 예쁜 사랑 하시기 바랍니다. 

 

손연재열애손연재열애
손연재열애손연재열애

반응형

댓글